‘국수의 신’ 시청자가 부르는 OST 음반 기획

입력 2016-05-16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색다른 연출력, 강렬한 스토리와 명품배우들의 호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KBS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이 최근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는 KBS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OST에 참여할 시청자를 뽑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BS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OST 가창 참여 이벤트는 메이크스타에서 진행하는 일명 ‘국수 쌓기’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이벤트로 드라마 OST 음반에 가창으로 참여할 시청자를 뽑는 이벤트다.

5월 11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의 시청자들 뿐만 아니라 전세계 한류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디션으로, 자신의 노래하는 영상을 보내고 심사과정을 거친 후, OST 음반에 수록될곡과가장적합한인물을뽑아선발하게된다.

최종 선발자는 자신이 부른 노래가 <마스터-국수의 신> OST 음반에 수록이 되어 그야말로 가수데뷔의 기회를 잡게 되는 것이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오디션 열풍과 붐이 일고 있는 가운데, K-Drama의 OST음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기 위한 전세계 한류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마스터-국수의 신>의 제작사 베르디미디어 관계자는 “ 드라마 OST음반을 시청자와 함께 만드는 이벤트는 우리나라 시청자들은 물론 한국 드라마를 사랑하는 한류팬들을 위해 준비된 깜짝 이벤트이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드라마<마스터-국수의 신> 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민 중에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전세계 한류 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했다.

한편, KBS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OST 가창 참여 이벤트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의 KBS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프로젝트에서 진행 중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선발과정을 거친 후 오는 7월 중 발매되는 <마스터-국수의 신> OST음반에 참여할 시청자를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메이크스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