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이니, 1년만의 컴백 확정…김지훈-신보라 응원 ‘훈훈’

입력 2016-05-16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이나는 도올’ 멤버들이 혜이니 컴백 응원에 나서며 의리를 과시했다.

지난 15일 혜이니는 인스타그램에 “보라언니 응원해주서 고마워요. 이제 얼마 안 남았다. 혜이니 컴백 연애세포 흥해라 흥!! ‘차이나는 도올’ 본방 사수! 성규오빠 김지훈 선배님 가원언니 승연오빠 재민오빠 알베르토 오빠 고마워요”라는 멘트와 함께 JTBC ‘차이나는 도올’의 출연자들의 혜이니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차이나는 도올’의 출연자인 신보라가 등장해 “혜이니 파이팅”을 외치며 개그우먼다운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끈다.

또한 김지훈, 신보라, 알베르토 몬디, 조승연 작가,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가원, JTBC아나운서 장성규가 등장해 각각 “혜이니 파이팅!”, “혜이니 연애세포 노래 어쩜 이리 좋니. 연애하고 싶게 만드는 노래다”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혜이니는 오는 1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연애세포’를 공개한다. ‘연애세포’는 톡톡 튀는 멜로디에 90년대 힙합 비트를 재현해 그루브하고 상큼한 느낌의 곡이다.

JTBC ‘차이나는 도올’은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재 진행형의 문제들을 광대한 철학적 지식과 문명사적인 보편사 관점으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혜이니는 오는 1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연애세포’를 공개하고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혜이니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