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취향 저격…‘매직브러시’ 인기 캐릭터 BEST 3

입력 2016-05-16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애니메이션 영화 ‘매직브러시’가 어린이들의 취향 저격한 인기 캐릭터 BEST 3를 공개했다.

먼저, 어린이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는 단연 주인공 ‘히로’다. 귀여운 외모의 히로는 화가를 꿈꾸는 소년으로, 때로는 개구쟁이같이 장난 가득한 모습이지만 ‘백도사’에게 ‘매직브러시’를 받고 위기에 처한 마을을 구하기 위해 악당 ‘흑장군’에 맞서 용감하게 싸우는 영웅이다. 어린이들에게는 꿈만 같은 마법의 붓, 매직브러시로 무엇이든 만들어내고, 무장한 흑장군의 부하들을 매직브러시로 능수능란하게 골탕먹이는 히로의 모습은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던 것.

두 번째로, 귀여운 외모만으로 어린이들의 시선을 끄는 캐릭터 ‘해피냥’이 있다. 히로가 매직브러시로 만들어 낸 해피냥은 히로의 모험에 함께 하며 흑도사와 싸우는 그림 친구다. 해피냥의 정체는 사실 쥐를 무서워하는 소심한 약체 고양이로 쥐 앞에서 꼼짝도 못하며 벌벌 떠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지는 감초 조연이자 위기에 처한 히로를 도와주기도 하는 용감한 ‘해피냥’은 다양한 매력으로 어린이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어린이들의 취향을 저격한 마지막 인기 캐릭터는 바로 ‘돈나무’이다. 마을 사람들의 요청에 히로가 만들어 낸 그림 친구 ‘돈나무’는 애정을 주면 황금 돈이 가득 열리는 신비의 나무로, 해피냥과 마찬가지로 히로의 모험에 동행한다. 상상 속에서나 존재하던 돈이 열리는 나무의 등장과 빛나는 황금빛의 색채는 어린이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이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매직브러시’는 히로, 해피냥, 돈나무 이외에도 어메이징한 비주얼의 ‘백도사’, 욕심쟁이 ‘흑장군’, 허세 ‘쥐’, 등 개성만점 캐릭터들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작품. 관람객들의 호평 세례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매직브러시’는 현재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