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솔튼페이퍼 ‘오 달아라’ 응원영상 공개

입력 2016-05-18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픽하이가 2009년 설립한 레이블 '맵 더 소울 (Map the Soul)'의 창립 멤버이자, 제4의 에픽하이 멤버로 불렸던 아티스트 솔튼페이퍼가 5월 18일 정오, 새 EP 앨범 'SPIN'을 발표한다.

이에 솔튼페이퍼와 절친한 사이인 에픽하이의 멤버들은 앨범 타이틀곡인 '오 달아라'의 감상평을 직접 영상메시지로 만들어 SNS에 게재하였다.

제목 그대로 '달달한' 보이스 톤이 귀를 사로잡는 곡, '오 달아라'에 대해 에픽하이 멤버들은 "이렇게 달아도 되나", "이젠 꿀이 필요 없다", "앞으론 커피를 탈 때 솔튼페이퍼를 타먹겠다"는 등 재치 있는 감상평을 쏟아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솔튼페이퍼의 새 EP 앨범 'SPIN'이 이처럼 달콤한 보컬톤으로 돋보이는 이유는, 타이틀곡 '오 달아라'와 '수록곡 'What A Place (a.e.i.o.u)'에 꽃잠프로젝트의 보컬 김이지가 피쳐링으로 참여했기 때문이기도 하다.

솔튼페이퍼가 가진 잔잔하면서도 여운이 있는 음색에 꽃잠프로젝트 이지의 청아한 목소리가 보태져 'SPIN'의 보컬 사운드는 달콤하면서도 깊이 있는 울림을 전해준다.

솔튼페이퍼는 오는 5월 22일 (일) 그린플러그드서울 2016의 무대에 설 예정이며, 이후에는 앨범을 피쳐링해준 꽃잠프로젝트와 함께 6월 24일 대전을 시작으로 전주 (6월 25일), 대구(7월 1일), 그리고 부산(7월 2일)을 돌며 전국 클럽 투어 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