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잭슨, 中예능서 물오른 예능감으로 인기

입력 2016-05-18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중국 예능 '일요일은 맛있다'에 고정 MC로 출연 중인 GOT7 잭슨이 물오른 예능감을 뽐냈다.

중국 예능 프로그램 후난TV의 ‘일요일은 맛있다’는 잭슨을 포함해 '대륙의 유재석'으로 불리는 하지옹 등이 출연하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다. 15일 밤 방송된 ‘일요일은 맛있다’ 제 5회에서 잭슨은 여심을 사로 잡는 젠틀한 모습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이날 방송에는 '황제의 딸'에 출연해 큰 인기를 모은 중화권 유명 여배우 임심여(林心如ㆍ린신루)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잭슨은 임심여를 위해 요리를 도와주는 등 흑기사 면모로 '알콩달콩' 꿀 케미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잭슨은 게스트로 출연한 방송인 황가천와 아들과 엄마가 된 듯한 상황극을 연출하여 황가천이 만든 요리를 맛보고 “엄마가 만든 맛”이라고 극찬하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으며, 벌칙 코너에서는 썩은 두부를 먹는 벌칙을 망설임 없이 수행하면서 스태프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한국에 이어 중국에서도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잭슨은 남다른 재치와 유머감각으로 중국 시청자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잭슨의 중국 예능 활약으로 GOT7(JB, 마크, 주니어, 잭슨, 영재, 뱀뱀, 유겸)의 위상 역시 날로 높아지는 중이다. 잭슨의 소속 그룹 GOT7은 지난 5월 8일 중국 상하이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쳐 중국 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GOT7은 오는 6월 18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공연을 통해 다시 한 번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