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리, 걸그룹 식단 전격 공개 “저염식 선호”

입력 2016-05-19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우리, 걸그룹 식단 전격 공개 “저염식 선호”

레인보우의 멤버 고우리가 걸그룹 식단을 전격 공개한다.

19일 밤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7’에서는 ‘마음까지 예뻐지는 이너뷰티’를 주제로 6MC가 자신들의 비결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고우리는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표했던 걸그룹 식단을 공개함은 물론 자신이 직접 요리를 하는 모습까지 셀프카메라에 담아 흥미를 더한다.

고우리는 “오늘 하루 종일 제가 무엇을 먹는지 공개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냉장고 공개를 시작으로 이너뷰티 팁을 전하던 고우리는 냉장고에 자리한 맥주와 소주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일일 드라마에 출연 중인 고우리는 현장에서 먹을 도시락을 직접 준비했다. 도시락 메뉴는 채소 샐러드와 구운 닭가슴살, 고구마. 특히 고우리는 “평소에도 소금이나 소스를 최소화한 저염식을 선호한다”며 작은 빈틈도 허락하지 않는 완벽한 식단관리를 실행해 눈길을 끌었다.

야식 역시 건강함과 미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단호박과 토마토 구이를 즐겼다. 특히 최근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코코넛 오일을 가미한 단호박 토마토 구이 맛에 고우리는 “레스토랑에서 먹는 요리보다 뛰어난 맛”이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고우리가 직접 공개하는 걸그룹 식단은 19일 목요일 밤 9시 패션앤에서 방송하는 ‘팔로우미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티캐스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