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닌자터틀’ OST 참여…데뷔 후 첫 도전 [공식입장]

입력 2016-05-20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이언티, ‘닌자터틀’ OST 참여…데뷔 후 첫 도전

자이언티, 영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로 데뷔 후 첫 OST 도전!!

자이언티가 오는 6월 개봉 예정인 영화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를 통해 데뷔 후 첫 영화 OST에 도전한다.

자이언티가 참여한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감독: 데이브 그린)’의 로컬 엔딩송 ‘터틀 파워’는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은 TV애니메이션 원작 주제곡을 바탕으로 새롭게 제작되는 곡이다. 특히, 자이언티가 2011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영화 음악에 참여하는 만큼 그의 새로운 행보에 주목되고 있다.

또 자이언티 특유의 트렌디하고 그루브 넘치는 감성과 ‘Teenage Mutant Ninja Turtle’, ‘등껍질 속에 영웅들’, ‘Go Ninja Go Ninja Go’ 등 특색 있는 가사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이언티는 ‘양화대교’, ‘꺼내 먹어요’, ‘No Make Up’, ‘그냥(Just)’ 등 다수의 메가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최고의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또 2016년 ‘가온차트’ K-POP 올해의 발견상 R&B 부문, 2016년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본상 등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자이언티는 올해 YG엔터테인먼트의 간판 프로듀서인 테디의 레이블 ‘THE BLACK LABEL’에 합류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엠넷 ‘쇼미더머니5’에 프로듀서로 출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