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정규 4집 쇼케이스 코엑스 광장서 개최

입력 2016-05-20 1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수(XIA준수)가 정규 4집 발매 당일 야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0일(월) 정규 4집으로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김준수(XIA준수)가 저녁 7시 30분, 강남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또한, 이 쇼케이스는 음원사이트 ‘멜론’의 생중계를 통해 전세계로 송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강남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김준수(XIA준수)의 야외 쇼케이스 소식에 벌써부터 전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믿고 듣는’ 아티스트인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쇼케이스는 팬들은 물론 일반 대중들도 누구나 와서 즐길 수 있기에 그 파급력이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쇼케이스는 멜론과 원더케이(1theK)를 통해 공연 실황이 생중계되어 전세계 팬들이 김준수(XIA준수)의 공연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가진 김준수(XIA준수)의 새 앨범 라이브를 최초로 만날 수 있는 야외 쇼케이스에 역대급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자타공인 믿고 보는 ‘공연킹’ 김준수(XIA준수)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네 번째 정규 앨범 공연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쇼케이스 개최 소식까지 더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김준수(XIA준수)의 네 번째 정규 앨범 ‘XIGNATURE’는 오는 30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