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슈퍼맨’ 우리 대박이 여사친 생겼어요? ‘스윗 매너까지’

입력 2016-05-21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박이가 생애 처음으로 사귄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과 공원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포착됐다.

22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31회 ‘작은 아이 크기 키우기’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대박이 새로 사귄 친구 다온과 공원 나들이 나설 예정. 이에 ‘슈퍼맨’ 제작진 측이 대박과 다온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대박은 다온의 옆에 찰싹 달라 붙어 친구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다. 특히 대박은 다온의 손을 놓치지 않으려 꼬물꼬물 손가락을 열심히 움직이고 있는 모습. 두 손을 꼭 잡은 대박과 다온의 앙증맞은 모습이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대박은 여사친을 만난다는 소식에 거실을 활보하며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이동국은 대박에게 “대박이 너 여자친구 생겼어?”라며 짓궂게 놀렸고, 대박은 수줍은 미소로 화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더욱이 대박은 기다리던 다온의 등장에 그동안 숨겨 왔던 초특급 매너를 선보여 깜짝 놀라게 했다. 대박은 다온의 입에 쉴틈 없이 김밥을 넣어주는 등 숨겨왔던 매너를 발휘해 주위에 있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에 매너남 대박과 여사친 다온과의 공원 나들이 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의 대박이 여자친구 소식은 22일 오후 4시 50분에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