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공심이’ 민아, OST 직접 가창…21일 발매

입력 2016-05-21 1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걸스데이 민아가 SBS 주말드라마 '미녀 공심이' OST에 참여했다.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는 민아가 부른 '미녀 공심이' OST 'My First Kiss'가 21일 오후 8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SBS 주말드라마 ‘미녀 공심이’(연출 백수찬, 극본 이희명)는 못난이 취준생 공심(민아 분)과 정의로운 동네 테리우스 안단태(남궁민 분)의 상큼발랄한 로맨틱 코메디로 민아는 여자주인공 '공심이' 캐릭터를 현실감있게 연기해 호평을 받고 있다.

'My First Kiss'는 장재인 '환청'을 작곡한 ZigZag Note가 프로듀싱을 맡아 가볍고 신나는 리듬 위에 펑키한 브라스와 기타가 어우러진 곡이다. 첫키스를 기다리는 소녀의 심정을 조금은 과감하게 표현한 재치있는 가사와 드라마 '미녀 공심이' 역할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는 걸스데이 민아가 직접 노래를 불렀다.

주제곡을 부른 민아는 "첫키스를 기다리는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너무 마음에 와닿고 재밌다"며 "순수한 공심이의 마음을 표현한 주제곡을 직접 불러 뜻깊다"고 전했다.

한편 SBS '미녀 공심이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