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아시아 모델시상식 뉴스타 ‘남자 연기자상’ 수상

입력 2016-05-22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곽시양이 '2016 아시아 모델시상식' 뉴스타상 부문 남자연기자 수상자로 선정됐다.

곽시양은 5월21일 오후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2016 아시아 모델 시상식'에서 뉴스타상 남자 연기자부문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공인된 배우로 입지를 공고히 했다.

그동안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오 나의 귀신님' '다 잘 될거야' 등을 통해 훈남 캐릭터의 정석을 연기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곽시양은 드라마 속 '남친룩'을 비롯해 다양한 패션 잇 아이템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이미 패션계에서는 ‘완판남'으로 통한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연예계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역시 187cm의 우월한 키와 탄탄한 체형을 강조한 투버튼의 그레이 수트를 입고 등장한 곽시양은 "한국에서 열리는 뜻 깊은 행사에 참가한 것만으로도 기쁜데, 상까지 받아 그 기쁨이 두 배가 된다. 상을 주시는 것은 앞으로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있다. 배우로서 더 열심히 노력해서 앞으로 더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 보여 드리겠다. 큰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올해 11회째를 맞이하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은 한국모델협회가 2006년 시작한 행사로 모델 및 관련 산업 뿐만 아니라 모든 엔터테인 산업분야를 아우르는 아시아의 대표적 축제다.

한편, 곽시양은 JTBC 금토 드라마 '마녀보감'에 출연중이며 오는 6월 29일 영화 '굿바이 싱글'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