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 YG에서 알면 위험한 특급 비밀 무엇?

입력 2016-05-22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의 바비(BOBBY)의 특별한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2일 오후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을 통해 공개된 아이콘의 티저에는 바비가 귀여운 토끼로 변신한 움짤과 함께 “지금 뭐해? 내가 진짜 특급 비밀 하나 말해줄까? 회사에서 알면 나 짤릴지도…”라는 메시지를 전송했다.

바비의 귀여운 움짤과 더불어 과연 바비가 말하려는 비밀이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메신저 이미지를 차용해 연이어 공개되고 있는 아이콘의 티저이미지는 멤버들의 남자친구 같은 말투와실제 여자친구에게 보낼 법한 셀카 사진 등은 물론 바비의 솔로 발표와 아이콘 컴백 등을 아기자기하게 발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해 9월 ‘취향저격’으로 등장한 아이콘은 이제 데뷔 9 개월차 된 신인그룹으로 2015년 가요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고 국내 초대형 실내 공연장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는 등 '괴물 신인’으로 불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21일에는 중국 난징 ‘NANJING OLYMPIC CENTER GYMNASIUM’에서 ‘iKONCERT 2016 'SHOWTIME TOUR’ IN NANJING’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다음달 3일 선전, 11일 상해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