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탐’ 이세영, 금발병 부르는 16종 스타일링 공개

입력 2016-05-23 0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뱀탐’ 이세영, 금발병 부르는 16종 스타일링 공개

배우 이세영이 SNS를 통해 블링블링한 금발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최근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겨울'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돋보이는 16종의 사진을 게재했다.

인스타그램 사진 속 이세영은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과 패션을 통해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양갈래로 묶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긴 생머리와 진한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어떤 스타일링도 자신만의 개성으로 소화해냈다.

또한 '#한겨울'이라는 짧은 문구에서 드라마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다. '한겨울'은 현재 이세영이 출연 중인 OCN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의 캐릭터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이세영 배우의 새로운 연기를 볼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이다.

더불어 배우 이세영은 올 하반기 공개될 예정인 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 마지막 촬영을 종료한 상태로, 또 한번의 연기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뱀파이어탐정'에서 금발의 시크하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보여줬다면, '하와유브레드'에서는 금발의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배우 이세영의 블링블링한 금발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OCN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은 매주 일요일 밤11시에 방송되며,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두고 있다.

사진출처 | 이세영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