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오는 6월 2일 공개되는 신곡 타이틀명을 '오!사랑'으로 확정짓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예고했다.
먼저 오늘(23일) 방송되는 KBS 간판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출연자들의 고민 상담을 함께하며 그동안 숨겨왔던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오늘 방송분 녹화 당시 정동하는 고민에 대한 조언을 비롯해 MC들의 요청에 신곡의 한 소절을 선공개로 열창해 녹화장을 더욱 후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6월 2일 공개되는 정동하의 신곡 '오!사랑'의 뮤직비디오는 무한도전 웨딩싱어즈에 출연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모델 심소영이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 뮤지컬계의 라이징 스타 성두섭이 남자주인공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포토그래퍼, 뮤직비디오 감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중인 멀티플레이어 심형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환상의 어벤져스팀 구성에 정동하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다.
한편, 정동하는 2016 전국투어 'DREAM', 뮤지컬 '노트르담드 파리', 드라마 OST, 각종 방송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 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버모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