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더 무비’ 스페셜 포스터 공개…야무지게 출격!

입력 2016-05-24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6년 최고의 3D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가 개봉 첫 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 등극을 기념해 ‘앵그리버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삼총사 ‘레드’, ‘척’, ‘밤’을 비롯해 위기에 빠진 ‘새계’를 구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앵그리버드들의 다이나믹한 버드 액션을 담아 화제를 모은다. 먼저, 초록돼지 ‘피그’에 대해 반격을 시작하는 분노새 ‘레드’는 ‘새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비장한 포스를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옆에는 말과 행동이 빠른 성격의 소유자로 재빠른 면모를 자랑하는 깐족새 ‘척’, 반대 편에는 욱하면 폭발하는 폭탄새 ‘밤’까지 피그 아일랜드를 향해 날아가는 앵그리버드 삼총사의 비장한 표정과 재기 발랄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절대긍정 ‘마틸다’와 전설의 새 ‘마이티 이글’, 그리고 버드 아일랜드에 살아가는 다채로운 친구들의 모습까지 포착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위기에 빠진 새계를 구하라!’ 라는 카피까지 더해져 시선 강탈 ‘새계’ 어드벤쳐를 예고하는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앵그리버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유발하는 동시에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개봉 이후 전 세계 39개 국가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아이들은 물론, 성인 관객까지 즐기기에도 충분한 작품으로, 앞으로 더욱 거센 흥행 열풍을 일으키며 여름 극장가 애니메이션 최강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개봉 첫 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앵그리버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2016년 최고의 3D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