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봉태규 웹드 ‘나는 주인공이다’ 특별출연…오늘 첫 공개

입력 2016-05-25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블로, 봉태규 웹드 ‘나는 주인공이다’ 특별출연…오늘 첫 공개

세계 최초 ‘의심형 제작 방식’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봉태규 주연의 웹 드라마 ‘나는 주인공이다’가 25일 정오 네이버 TV캐스트 채널 을 통해 연속 2편이 공개된다.

‘나는 주인공이다’는 지난 월요일(23일) 두 가지 버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병맛 웹툰 무비’를 표방한 작품의 정체를 서서히 드러내기 시작했다.

특히 주인공이라는 설정만 있을 뿐 배우 본인 조차도 뭘 찍는지 모르고 연기하는 ‘의심형 제작 방식’과 하이퀄리티의 CG효과 등이 수면 위로 떠오르며 네티즌들의 주요 이슈로 등극했다.

봉태규는 코믹, 액션, 멜로, 공포 등 온갖 장르를 넘나드는 ‘신개념 블록버스터’ 형식의 이번 작품을 특유의 에너지와 존재감으로 완벽히 소화해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나는 주인공이다’에는 그룹 에픽하이의 만능 엔터테이너 타블로가 카메오로 출연한 사실이 공개되며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타블로는 평소 봉태규와 절친한 사이로 잘 알려져 있으며, 1화 편집본을 본 후 바로 카메오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해진다.

주인공 봉태규의 캐릭터마저 확신할 수 없는 스토리 속에서 타블로가 과연 어떤 캐릭터로 연기를 펼칠지 또한 ‘나는 주인공이다’를 시청하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이음컨텐츠·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