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의 사생활이 궁금하다면?

입력 2016-05-25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B1A4가 iMBC '해요TV' 리얼리티 토크쇼 ‘B1A4의 사생활’을 통해 매주 팬들과 만난다.

25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해요TV ‘B1A4의 사생활’은 한∙중 동시 생중계되는 아이돌의 사생활 시리즈의 세 번째 편이다. B1A4는 총 4회에 걸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B1A4 멤버들의 사생활 아이템 공개와 걸그룹 노래방 댄스 대결 등을 통해 멤버 각각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다.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한 멤버들과 팬들 사이의 최강 케미도 느낄 수 있다. B1A4가 여러 히트곡은 물론이고 멤버 모두 다양한 분야에서 완벽한 재능과 매력을 뽐내 온 최강 보이그룹인 만큼 완전체로 등장하는 이번 방송을 통해 그 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무편집 라이브로 만나 볼 수 있다.

해요TV 측은 “이전 시리즈인 블락비와 보이프렌드 편이 회당 70만 명이 넘는 생방송 시청자를 모으며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B1A4의 사생활’도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B1A4의 사생활’은 한국의 '해요!'앱과 중국의 한류 모바일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 중국 대표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 ME(엠이)앱 및 MBC 유튜브 K-POP 채널을 통해 25일 밤 9시부터 생중계 및 실시간 참여를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i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