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오늘 ‘엠카’서 첫 정규1집 ‘좋아’ 무대 첫 선

입력 2016-05-26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현, 오늘 ‘엠카’서 첫 정규1집 ‘좋아’ 무대 첫 선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샤이니 종현의 컴백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최근 첫 솔로 정규 앨범을 발매한 종현이 26일 생방송되는 ‘엠카’에서 컴백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엠카’를 위해 특별히 타이틀곡 ‘좋아’와 수록곡 ‘화이트 티셔츠’ 두 무대를 준비했다. ‘좋아’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일렉트로 펑크 곡이며, ‘화이트 티셔츠’는 업 템포의 멜로디가 매력적인 팝 곡. 이날 ‘엠카’에서 선보일 화려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보컬로 여심을 확실하게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또 ‘시간을 달리는 차트’ 코너에서는 역대급 커버무대가 펼쳐질 전망. 최근 대세 짐승돌 몬스타엑스가 무대를 준비했다. 2008년 10월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던 동방신기의 ‘주문(Mirotic)’을 재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몬스타엑스 특유의 강렬함이 더해진 무대가 선보여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엠카’에는 AOA, 트와이스, 남우현, 악동뮤지션, 세븐틴, 러블리즈, 오마이걸, 다나, MAP6, 타히티, 코코소리, 아포스, 로드보이즈, 신지훈, 에이프릴, 빅브레인, 임도혁, MOXIE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26일(목) 저녁 6시 생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