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 김수희X타이거JK, 특급 콜라보…녹화장 씹어먹다

입력 2016-05-26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판듀’ 김수희X타이거JK, 특급 콜라보…녹화장 씹어먹다

가수 김수희와 타이거JK가 ‘특급 콜라보’로 뭉쳤다.

김수희와 타이거JK는 최근 진행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 녹화에 참여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녹화에서 타이거JK의 ’난 널 원해’를 함께 열창했다. 1976년 데뷔해 올해 데뷔 40주년을 맞는 김수희와 ‘힙합계 대부’ 타이거JK의 만남은 그야말로 신선했다.

‘특급 콜라보’ 무대를 위해 깜짝 출연을 결심한 타이거JK는 이날 bizzy와 함께 무대에 올라 김수희와 뜻밖의 케미를 발산하며 녹화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몰아넣었다.

전 출연자와 방청객이 기립해 힙합과 판소리, 가요가 넘나드는 무대를 즐겼고, 이를 지켜보던 윤상은 “마치 월드 뮤직을 보는 것 같다”며 놀라워했다.

그런 가운데 김수희는 타이거JK에 대해 “타이거JK의 아버지 서병후와 친구였다”며 “칼럼니스트였던 서병후가 내게 응원을 많이 해줬고, 덕분에 가수로 데뷔했다”는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어 “타이거JK 얼굴이 아버지와 많이 닮았다. 그래서 타이거JK 얼굴만 봐도 울컥한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김수희와 타이거JK의 ‘특급 콜라보’ 무대는 29일 오후 4시 50분 ‘판타스틱 듀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