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6월 1일 신곡 ‘맥주 두 잔’ 발매

입력 2016-05-27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키썸(Kisum)이 새 싱글 ‘맥주 두 잔’으로 돌아온다.

키썸은 27일 자정,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싱글 ‘맥주 두 잔’ 발표 소식을 알리며 신곡 발매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와 함께 도시를 배경으로 새로운 빈티지 무드를 담은 컨셉 티저 이미지를 함께 공개하여 신곡 ‘맥주 두 잔’이 전해줄 메시지와 분위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맥주 두 잔’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칠링(Chilling) 테마 곡으로, 트렌디한 미디움 템포에 올드스쿨 정서를 가미하는 브라스를 풍부히 활용하여 누구나 듣기 좋은 편안한 사운드로 완성되었다.

또한 키썸은 동시대의 청춘들과 공감할수 있는 진정성이 담긴 가사를 쓰고자 자신의 솔직한 일상과 감정 에 집중하여 곡의 디테일을 살려냈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15년 싱글 ‘러브 토크(LOVE TALK)’에 이어 반년 만에 발매하는 곡인만큼, 키썸의 매력을 더욱 엿볼 수 있는 한층 친숙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키썸은 신곡 발매에 앞서 이번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티저 영상 등 ‘맥주 두 잔’에 관련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해나갈 예정이다. ‘맥주 두 잔’은 6월 1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