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타이틀곡 ‘백어게인’ 티저 공개

입력 2016-05-27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크나큰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한다.

크나큰은 27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어웨이크(AWAKE)'의 타이틀곡 '백어게인(BACK AGAIN)'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한다.

이날 공개되는 티저에서는 어두운 터널을 배경으로 군무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오래된 방 안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크나큰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크나큰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는 "기존 공개된 재킷 이미지가 댄디하고 깔끔한 느낌이라면 '백어게인(BACK AGAIN)'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무대에서는 크나큰 멤버들이 180도 다른 강렬한 남성미를 제대로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크나큰 멤버들의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남성미를 영상으로 담아낸 백어게인(BACK AGAIN)' 뮤직비디오는 비스트, 블락비 지코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이기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박승준, 김유진,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으로 구성된 크나큰은 신인 답지 않은 실력과 함께 평균 신장 185cm의 큰 키, 남성적이고 매력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갖춘 완벽한 신예 대세 보이 그룹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크나큰은 오는 6월 2일 새 음반을 발표, 쉼 없는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