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학진, 新남신 자태…우월하다 우월해! [화보]

입력 2016-05-27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예체능’ 학진, 新남신 자태…우월하다 우월해! [화보]

배우 학진의 쿨한 섹시미가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지 싱글지가 화보와 현장 비하인드 화보를 공개한 것.

화보 속 학진은 시크하면서도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 눈에 봐도 시원해 보이는 풀장을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 학진은 화려한 패턴의 셔츠로 섹시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선베드에 앉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남자다운 매력까지 더한다.

특히 학진은 생애 첫 화보라고 밝혔지만, 촬영이 시작되자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현력으로 깜짝 놀라게 만드는 동시에 타고난 끼를 발산하며 현장 스태프들을 매료시켰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에서는 카메라를 향해 아가미소를 보여주며 출구없는 매력을 인증한다. 동시에 배구선수 출신다운 훈훈한 기럭지와 멋진 자태를 과시하고 있다. 또 옆모습을 보여준 메인 화보의 앞모습 또한 확인 할 수 있어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전해주기도.



학진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 편에서 ‘배구 에이스’로 맹활약하고 있다. 오는 7월 오픈 예정인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에서는 동하고 전체 통이자 일찌감치 성인 폭력조직에 스카우트 된 김진우 역을 맡아 거친 남고생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싱글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