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새 콘셉트 앨범 ‘STALKER’ 재킷 공개 ‘컴백 임박’

입력 2016-05-27 2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아이돌 유키스(U-KISS)(수현, 기섭, 일라이, 훈, 케빈, 준)가 오랜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의 자켓을 공개했다.

유키스(U-KISS)는 지난 27일 0시, 공식 SNS(@UKISSKOREA)를 통해 새 앨범의 자켓이미지를 공개했다. 컴백을 앞둔 유키스의 새 앨범은 11번째 미니앨범으로 앨범명 “STALKER”를 공개, 새 앨범에 대한 컨셉 및 새로운 음악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냈다.

유키스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공개한 컴백 티저 이미지를 통해 한층 성숙한 남자의 모습으로 돌아온 유키스의 모습에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으며 오는 30일 단체 티저 이미지 31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6월 1일에는 뮤직 비디오 스틸 컷 이미지, 2일에는 앨범 트랙리스트, 3일에는 앨범 곡 소개, 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 대망의 7일 11번째 미니앨범 “STALKER”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

한편 유키스는 오랜만에 발표 예정인 11번째 미니앨범 “STALKER”는 오는 6월 7일 공개될 예정이며 음악프로그램 및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H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