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XIGNATURE’ 공개임박…“역대급 자신”

입력 2016-05-29 17: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수(XIA준수)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자정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역대급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한 뮤직비디오 티저, 열 세 가지의 색을 고스란히 담아낸 오디어 티저 등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궁금증을 증폭시킨 김준수(XIA준수)가 준비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새 앨범을 기다리는 전세계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29일 전했다.

김준수(XIA준수)의 새 앨범 'XIGNATURE'는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댄스 타이틀곡 ‘ROCK THE WORLD’를 비롯하여 크루셜스타, 팔로알토, 벤 등 대세 피처링 군단 참여 소식까지 더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외에도 2NE1(투애니원)의 ‘아파’를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부터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음악 감독이자 김준수(XIA준수)의 ‘How Can I Love You’의 작곡가 ‘개미’, 대세 감성 뮤지션 정키, 개성 강한 보이스의 실력파 아티스트 수란 등 히트 작곡가들이 참여해 ‘믿고 듣는’ 김준수의 새 앨범 탄생을 예고했다.

또 28일 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깜짝 공개된 타이틀 곡 ‘ROCK THE WORLD’ 뮤직비디오 본편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두 귀를 사로잡는 시원한 보컬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김준수 특유의 역대급 퍼포먼스까지 기대하게 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관계자는 "앨범 발매 전 깜짝 뮤비 선공개를 했다. 이번 타이틀 곡의 퍼포먼스에 대한 자신감이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 밤 12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30일 저녁 7시 30분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ROCK THE WORLD’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