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gallery] 와이즈교육, ‘뉴씽킹트레인’ 보급

입력 2016-05-30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간독서논술신문 와이즈위클리의 전국 홈스쿨을 운영 중인 와이즈교육이 3세 이상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좌뇌와 우뇌를 균형 있게 발달시켜 창의력과 종합사고력을 키워주는 두뇌훈련 프로그램 ‘씽킹트레인’을 업그레이드한 ‘뉴씽킹트레인’(사진) 개발을 완료하고 보급을 시작했다.

기존의 목각교구세트를 자석 내장 교구세트로 대체한 ‘뉴씽킹트레인’은 문제해결 과정에서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높임으로써 자기주도적인 학습능력을 더욱 증진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목각에 비해 부품의 정리정돈과 이동이 쉽다. 와이즈교육은 최근 두 달 내 ‘씽킹트레인’ 가입 고객은 무상 교체를, 그 이전의 경우는 희망하는 고객에 대해 유상교체를 진행 중이다.

뉴씽킹트레인은 아이들의 두뇌 각 부위를 균형있게 발달시킴으로써 언어(한글), 수리 능력과 함께 인지, 추상, 추리, 공간감각, 지각속도, 구성력, 기억력, 협응력, 논리력 등 종합사고력을 키우도록 설계된 교구재이다. 특히 체계적인 한글 깨치기, 어휘력, 표현력 향상에 중점을 둔 언어영역과 사칙연산의 기본개념을 자연스럽게 이해시키는 수리영역을 초등학교 준비학습에 특화한 것이 강점이다. 각 활동 별로 자세한 가이드북을 제공함으로써 학부모가 지도하기 쉽도록 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