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 성황리 마무리

입력 2016-05-30 2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발라드의 여왕 왁스가 전국투어 콘서트 ‘봄愛’의 화려한 스타트를 끊었다.

왁스는 28일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봄愛’의 시작인 서울 공연을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 날 공연은 ‘황혼의 문턱’으로 그 포문을 열었다. 이어 왁스는 “날씨는 조금 초여름 같기는 하지만 ‘봄’하면 느껴지는 설렘과 또 ‘봄’에는 많은 분들이 사랑을 나누시니까 사랑애(愛) 자를 써서 ‘봄愛’라는 이름을 지어봤다”라며 공연 이름이 지어진 배경을 밝혔다.

왁스는 인기 곡인 ‘오빠’, ‘머니’, ‘내게 남은 사랑을 다 줄께’등을 열창하며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전에는 선보인 적 없던 ‘몽당연필’의 무대를 선보이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공연은 전부 밴드 라이브로 이루어져 왁스의 짙은 감성과 파워풀한 보컬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완벽한 무대로 꾸며졌다. 또한 공연 내내 전광판에는 꽃잎이 흩날리는 영상이 흘러나와 공연 이름인 ‘봄愛’에 걸맞은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게 해 관객들을 더욱 공연에 매료 시켰다.

왁스는 공연을 마무리하며 “다음 달에는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작년 1인 기획사로 활동했었을 때는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더라”라며 “지금 소속사와 함께 티가 나게 많이 활동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왁스의 전국투어 콘서트 ‘봄愛’는 지난 28일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펼쳐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6월 4일 대전, 6월 11일 부산, 6월 25일 대구에서 펼쳐진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