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딘과 콜라보…2일 자정 ‘Shut Up And Groove’ 선공개

입력 2016-05-31 1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헤이즈의 새로운 협업 파트너는 딘(DEAN)이었다.

헤이즈는 오는 2일 0시 새 디지털 싱글 ‘Shut Up And Groove’를 선공개한다는 소식과 함께 협업 파트너로 딘의 존재를 알렸다.

앞서 개인 SNS를 통해 특급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헤이즈는 딘과의 깜짝 콜라보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헤이즈의 앨범 프로듀서 겸 이번 선공개곡의 피처링으로 나선 딘은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른 젊은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지난달 발매한 EP앨범 ‘D’가 시간이 지날수록 음악성을 인정받아 입소문만으로 음원차트 상위권까지 역주행하고 있다.

헤이즈는 엑소 첸과 ‘썸타’, 비스트 용준형과의 ‘돌아오지마’ 등 공개하는 음원마다 속속 차트 상위권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보이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으며, 특히 지난 4월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앨범 ‘돌아오지마’를 통해 작사, 작곡 실력을 뽐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헤이즈와 딘은 첫 싱글 선공개에 이어 오는 6월 중순 메인 타이틀곡도 공개해 더욱 시너지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31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헤이즈와 딘의 ‘Shut Up And Gro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