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타이틀곡 ‘BACK AGAIN’ 뮤비 파이널 티저 공개

입력 2016-06-01 1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크나큰이 뮤직비디오 최종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크나큰은 1일 낮 12시 첫 번째 미니앨범 '어웨이크(AWAKE)' 의 타이틀곡 '백어게인(BACK AGAIN)' 뮤직비디오 파이널 티저를 공개한다.

공개되는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크나큰 멤버들의 남성미가 돋보이는 군무와 감각적이고 화려한 영상미가 담겨 있어 6월 2일 정오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 프리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백어게인'의 음원도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백어게인'은 비교적 짧은 길이의 이번 영상에서도 팬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완벽 퍼포먼스로 크나큰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백어게인'은 비스트의 '굿 럭(Good Luck)' ,'12시 30분', 양요섭의 '카페인'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김태주가 프로듀싱 했으며, 크나큰 멤버들의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비주얼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호랑이굴 이기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크나큰 리더 김지훈은 "타이틀곡 ‘백어게인’ 은 데뷔곡 '노크(KNOCK)' 때보다 더욱 발전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다" 고 전했다.

한편 크나큰의 새 앨범 '어웨이크(AWAKE)'는 오는 6월 2일 정오 발표 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NB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