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6/06/02/78452815.1.jpg)
38사기동대의 주연 마동석과 서인국의 ‘퍼스트룩’ 화보 B컷이 공개됐다.
공개 된 사진 속 마동석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상남자 포스를 발산했다. 특히 마동석과 서인국은 거친 남성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 슈트를 입고 강렬한 아우라를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은 평소 장난끼 넘치는 모습은 잠시 접어두고 넘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6/06/02/78452816.1.jpg)
화보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각자의 스타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둘의 넘치는 캐미와 더불어 프로다운 면모로 훈훈하게 촬영을 마쳤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올 여름 시원한 사이다 드라마가 될 '38 사기동대'는 세금 징수 공무원 백성일(마동석 분)과 사기꾼 양정도(서인국 분)가 합심하여, 편법으로 부를 축적하고 상습적으로 탈세를 저지르는 악덕 체납자들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통쾌한 스토리를 다룬다.
사진제공 │퍼스트룩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