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 첫 EP앨범 ‘클로저’ 티저영상 공개

입력 2016-06-02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J 소다가 첫 번째 EP 앨범 '클로저(Clos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DJ 소다는 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앨범 '클로저(Closer)'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 '쿵푸댑(Kung Fu Dab)'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DJ 소다의 첫 번째 EP 앨범 '클로저(Closer)'는 타이틀곡 '쿵푸댑(Kung Fu Dab)'을 포함해 '인터스텔라 러브(Interstellar Love)', 'BB탄', '22씨티즈(22 Cities)'로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알 유 레디(ARE YOU READY?)'라는 문구로 시작된다. DJ 소다가 동양적인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댑 춤'을 추는 모습을 코믹하게 연출해 DJ 소다의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까지 만날 수 있게 했다.

또한 영상에서 흘러나오는 '쿵푸댑(Kung Fu Dab)'의 일부 음원과 DJ 소다의 동양적인 의상은 중국의 무술인 쿵푸를 연상케한다.

'댑 춤'은 지난주 '쇼미더머니 5' 방송에서 경연자 면도가 라이브와 춤을 함꼐 선보이며 화제가 된 춤이다. 이후 면도는 타 방송을 통해 "지코보다 자기가 먼저 했다"고 말해 다시 한 번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DJ 소다 역시 지난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믹한 '댑 춤'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DJ 소다의 첫 번째 EP 앨범 '클로저(Closer)'는 오는 6월 2일 오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V앱 라이브를 통해 먼저 선보인 후 3일 0시에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총 네 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DJ 소다의 이번 앨범은 DJ 소다가 직접 프로듀싱을 한 첫 음반이다.

한편, DJ 소다는 '클로저(Closer)' 발매 후 아시아 7개 국가의 20여 개 클럽을 투어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