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 소찬휘부터 예성까지…이영현 꺾을 황금 라인업 공개

입력 2016-06-02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듀엣가요제’ 에 출격할 황금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3일 방송될 MBC '듀엣가요제'에서 B1A4 산들을 꺾고 우승한 이영현에 맞설 다양한 장르의 출연자들이 공개됐다.

폭발적인 샤우팅 종결자 소찬휘와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달달한 보이스의 주인공 클래지콰이 알렉스가 '듀엣가요제'에 첫 출격한다. 이들은 지난주 우승팀과 다시 보고 싶은 듀엣 팀과 함께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스릴 넘치는 대결을 펼친다.

대세 아이돌 그룹의 실력파 메인 보컬들이 출연한다는 점도 관심거리이다. 지난해 추석 특집 '듀엣가요제'에 출연하여 조PD의 ‘친구여’를 열창했지만 아쉽게 준우승을 차지한 AOA 초아가 재출격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슈퍼주니어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를 담당하고 있는 예성도 이번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파트너와 함께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가창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지난주 4승에 도전하던 B1A4 산들을 꺾고 왕좌에 오른 신흥강자 이영현은 2승에 도전한다. 또한 ‘다시 보고 싶은 듀엣’에 선정된 산들은 다시 한 번 왕좌에 도전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명품 보컬들의 화려한 무대는 MBC '듀엣가요제'는 내일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 MBC’ 어플을 통해 받고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