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아들과 함께 여행 다닐 캠핑카 사고 파”

입력 2016-06-02 13: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구라 “아들과 함께 여행 다닐 캠핑카 사고 파”

‘투자자들’이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캠핑 특집을 선보인다.

5일 오전 방송될 SBS ‘크라우드 펀딩쇼, 투자자들’(이하 '투자자들')은 ‘캠핑 특집’으로 다양한 오토 캠핑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앞서 탄현 제작센터에서 진행된 오프닝 녹화에서 김구라, 지상렬, 윤정수는 90년대 데뷔 당시의 추억 속 에피소드를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SBS 공채 개그맨 1기인 윤정수와 2기 김구라, 5기 지상렬 세 사람이 울고 웃었던 개그맨 생활이 모두 탄현 제작센터에 녹아있었던 것. 오랜만의 친정 나들이에 평소보다 들뜬 이들은 뒤이어 공개된 기상천외한 캠핑카와 용품들을 보며 더욱 신이 난 모습을 보였다.

이 날 ‘투자자들’에서 공개된 캠핑카는 모두 3대로, 리모컨 버튼 하나만 누르면 취침 공간이 나오는 개조형 캠핑카, 트랜스포머와 같이 변신하는 루프탑 텐트, 25인승 버스를 개조해 만든 대형 캠핑카가 등장했다.

또한 ‘캠핑 특집’답게 연예인 캠핑 마니아인 이광기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본격적으로 캠핑을 즐긴 지 1년째라는 그는, 본인이 소유한 트레일러부터 캠핑 용품들까지 장비만큼은 캠핑 고수 못지않아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윤정수는 “일하는 게 아니라 놀러 온 느낌이 난다. 정말 좋다”라며 녹화 내내 감동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아들 동현이와 함께 다닐 수 있는 캠핑카를 구입하고 싶다“며 연신 가격을 묻는 모습으로 ‘아들 바보’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5일 오전 10시 50분 방송.

사진제공 | 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