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DA:다] 서인영, 달달함 가득한 사랑노래 ‘너에게 안겨’

입력 2016-06-03 0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서인영이 감성 발라드 ‘너에게 안겨’를 발표했다. 친정 스타제국으로 복귀한 서인영이 한층 성숙한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3일 0시 서인영은 신곡 ‘너에게 안겨’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너에게 안겨’는 섬세한 표현력 있는 보컬로 사랑받아온 서인영 특유의 감정선이 담긴 발라드 곡이다.

서인영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다면 늘 행복하고, 기쁜 편안함을 느낀다는 감성을 기본으로 사랑에 푹 빠진 여인의 마음을 표현했다. 서인영은 이번 곡에서 달달한 가사와 행복한 감성이 묻어나는 곡으로 새로운 면모를 과시했다.

음악적인 부분에서 서인영은 한층 성숙한 모습을 선보였다. 남다른 가창력으로 사랑받아온 서인영은 애틋하면서도 시원한 목소리로 곡의 청량감을 더했다. 특히 후반부에 부드러운 멜로디 위에 한층 더 깊어진 보이스는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서인영은 가창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 여성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배우 조민성과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으로 실제 연인과 다름없는 모습을 연출했다.

지난 2002년 쥬얼리 2집 ‘어게인(Again)’으로 데뷔한 서인영은 그동안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 ‘가르쳐줘요’, ‘너는 사랑이다’, ‘헤어지자’, ‘사랑하면 안 되나요’ 등 특유의 음색이 지닌 호소력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으로 복귀 한 후 첫 발매하는 신곡 ‘너에게 안겨’가 서인영의 새로운 대표곡으로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꾸준히 쌓아온 탄탄한 음악 실력과 더불어 감성 보컬리스트로 거듭나고 있는 서인영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너에게 안겨’를 발매한 서인영은 꾸준한 음악활동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제국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