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김지민-박소영, ‘오싹 폭소’ 화보 공개…뼛속부터 개그본능

입력 2016-06-03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개그우먼 박나래, 김지민, 박소영이 호흡을 맞춘 괌 개그 화보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오는 5일(일) 방송예정인 트렌디(TRENDY)와 태그TV(tagTV) 채널의 공동제작 프로그램 ‘플랜맨’ 3회에서는 은지원과 개그우먼 3인방의 마지막 괌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녹화에서 박나래, 김지민, 박소영은 괌 해변을 배경으로 개그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와 김지민은 모래사장에 누워 각각 몸의 일부를 천으로 가려 마치 얼굴 없는 박나래가 김지민의 얼굴을 들고 있는 듯한(?) 오싹한 컨셉의 코믹 장면을 연출했다.

김지민과 박소영은 다른 사람의 다리를 어깨에 올린 뒤 정면 각도로 사진을 찍어 묘기 요가를 연상케 한다. 특히 고난이도의 자세 연출 후 여유 있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마지막 스틸컷에는 박나래, 박소영, 김지민이 각각 알파벳을 몸으로 표현하는 모습이 담겨 3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코믹 화보 촬영, 파자마 파티 등 은지원과 개그우먼 3인방의 마지막 괌 여행기를 담은 ‘플랜맨’ 3회는 오는 5일 일요일 밤 10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와 태그TV(tagTV)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