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솔로 앨범 ‘드림(Dream)’ LP 버전 예약 제작

입력 2016-06-07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정은지의 솔로 미니앨범 '드림(Dream)'이 LP판으로 제작된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정은지의 솔로 미니앨범 '드림(Dream)'의 LP 버전을 지난 2일부터 각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고 7일 밝혔다.

'드림(Dream)'의 LP버전은 약 2주간 온라인 주문을 받은 뒤 주문 수량만큼 한정판으로 체코 스튜디오에서 제작에 들어갈 예정이다.

아버지들을 향한 진한 감동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세대를 불문한 공감을 얻은 정은지인 만큼 LP 발매는 또 다른 아날로그의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정은지의 첫 솔로 앨범 '드림(Dream)' LP판에는 정은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를 포함해 'It's OK', '사랑이란', 'HOME', '사랑은 바람처럼', '하늘바라기' 피아노버전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정은지의 첫 솔로 앨범 발매와 성공적인 솔로 활동 마무리를 기념하며 특별 LP판을 출시하게 됐다. 포근하고 따스한 정은지의 목소리를 더욱 깊이 있고 섬세하게 담아낸 LP판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정은지는 지난 4월 18일 첫 솔로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음원차트, 앨범판매량,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여성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또 현재 '하늘바라기'는 두 달째 상위권을 유지하며 장기집권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