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6/06/07/78526764.2.jpg)
6월 2일 열린 팬 간담회는 첫 리얼리티를 앞두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는 우주소녀의 뜻으로 이루어졌다.
리더 엑시의 말에 따르면 ‘우주 LIKE 소녀’를 통해 우주소녀가 가진 12가지의 매력을 모두 보여주겠다는 남다른 각오를 보여주고자 팬들에게 깜짝 이벤트까지 선물했다.
우주소녀는 팬 간담회를 찾아준 100여 명의 팬들을 위해 특별한 의상을 입고 깜짝 코스프레를 선보이며, 세일러 문, 킬 빌 등 각기 다른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러한 우주소녀의 각오에 부응하듯 팬들은 기자 못지않은 셔터 세례로 장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고, 팬 간담회 현장은 마치 레드카펫을 방불케 할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이어서 우주소녀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푸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우주소녀는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주었던 깜찍 발랄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신비로운 매력을 담은 수중촬영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팬들을 위한 우주소녀의 깜짝 이벤트와 아름다운 수중촬영 영상을 담은 Mnet ‘우주 LIKE 소녀’는 오는 6월 9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된다.
![](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6/06/07/78526765.2.jpg)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