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새 걸그룹 두 번째 멤버 리사 공개 '이국적 비주얼‘

입력 2016-06-08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YG, 새 걸그룹 두 번째 멤버 리사 공개 '이국적 비주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새 걸그룹의 두 번째 멤버 ‘리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8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NEW GIRL GROUP - MEMBER #2 : LISA”라는 타이틀의 티저 사진 7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리사는 앞서 지난 1일 공개된 첫 번째 멤버 JENNIE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카리스마, 시크, 섹시 등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리사는 태국 출신 멤버로 YG에서 약 5년간의 연습생활을 거친 실력파다. 또 태국어 외에도 수준급의 한국어, 영어, 일본어 실력도 갖춘 글로벌 인재로 알려졌다.

또한 어릴 적 댄스 크루로 활동하며 춤에 많은 관심을 보인 리사는 지난 2012년,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댄스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YG가 7년여 만에 선보이는 새 걸그룹의 데뷔곡은 그 동안 2NE1의 ‘Fire’, ‘I Don`t Care’, 'Can`t Nobody', 'Lonely' 등 수 많은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YG의 메인 프로듀서 테디가 총괄해 이들의 시너지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앞으로 공개될 추가 멤버, 팀명, 최종 인원 수 등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제공 | YG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