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자체발광 여신미모 ‘비타민이 따로 없네’ [화보]

입력 2016-06-08 15: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조윤희, 자체발광 여신미모 ‘비타민이 따로 없네’ [화보]

배우 조윤희가 여신 미모를 뽐냈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뷰티브랜드 베리떼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조윤희의 광고캠페인 비하인드 화보를 공개했다.

비하인드 화보 속 조윤희는 웨이브가 들어간 긴 머리를 하고 새하얀 블라우스를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반달처럼 예쁘게 휘어진 눈과 반듯하게 올라간 입꼬리는 그의 미모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있다. 또 조윤희는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조윤희는 앞서 발산했던 우아한 매력과는 상반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촬영장을 가득 채운 풍선과 그 속에서 미소를 살짝 짓고 있는 조윤희의 모습은 화사함에 러블리한 매력까지 더해져 시선을 뗄 수 없게 한다.





촬영 당일, 조윤희는 촬영 내내 햇살보다 더 환한 미소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뷰티 모델답게 투명한 꿀 피부를 과시한 것은 물론이고, 각 컨셉에 맞는 표정과 포즈를 구사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조윤희는 현재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에서 MC를 맡아 워너비 아이콘으로서 다양한 꿀팁을 전수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 KBS Cool 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서는 DJ를 맡아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