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 조진웅·권율, 9일 V앱 ‘스타 스팟 라이브’ 출격

입력 2016-06-08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사냥’의 조진웅과 권율이 9일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타 스팟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에 나선다.

‘사냥’은 우연히 발견된 금을 독차지하기 위해 오르지 말아야 할 산에 오른 엽사들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봐버린 사냥꾼 기성의 목숨을 건 16시간의 추격을 그린 영화. 주연 배우 조진웅과 권율이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타 스팟 라이브’를 예고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냥’을 통해 색다른 변신을 꾀한 두 대세 배우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실시간으로 풀어주는 것은 물론 영화에 관련된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그 어느 때보다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영화 속에서 엽사 무리를 진두 지휘하는 ‘동근’과 엽사들의 자금을 담당하는 ‘맹실장’ 캐릭터로 함께 호흡을 맞춘 조진웅&권율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예비 관객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만족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6년 최고의 대세 배우 조진웅과 권율의 솔직 담백한 매력은 오는 6월 9일(목)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타 스팟 라이브’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냥하러 나선 조진웅과 권율, 두 배우의 열연이 빛을 발한 영화 ‘사냥’은 오는 6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