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따라하고 싶은 여름 메이크업 쿨팁

입력 2016-06-09 08: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연출 김지욱) MC 이하늬가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메이크업의 꽃이라 불리지만 여성들이 가장 어렵다고 느끼는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봐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어제(8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6’ 19회 'EYE OH EYE' 편에서는 여름 한정판 섀도 제품을 소개하며 올여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썸머 컬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동시에 쌍꺼풀 유형에 따른 아이 메이크업 방법까지 살펴봐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주제에 맞게 여름을 연상케 하는 강렬한 컬러들이 믹스 매치된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하고 등장한 이하늬는 베러걸스와 다른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뷰티 아이콘답게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도 트렌디 하게 소화해 낸 이하늬는 평소 즐겨 사용하는 코랄 핑크 섀도를 소개하며 활용 꿀팁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또한 여름을 맞이해 화려하고 컬러풀한 색이 돋보이는 여름 섀도 컬러를 소개한 이하늬는 그 중에서도 바캉스에 어울리는 색을 추천하며 여름을 준비하는 여성 시청자들의 귀를 솔깃하게 했다.

마지막으로 이하늬는 임미현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쌍꺼풀 유형에 따른 원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 레슨까지 진행해 쌍꺼풀이 있어도 없어도 문제인 시청자들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시청자들을 속을 시원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원한 아이돌이자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젝스키스 장수원이 ‘토킹미러’ 사상 첫 남자 게스트로 출연해 과감한 민낯 공개와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방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MC 이하늬가 매주 유용한 뷰티 팁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6’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Onstyle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방송화면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