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이번주 음악방송서 ‘식스틴’ 스페셜 무대…부상 정연 제외

입력 2016-06-09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스룹 트와이스가 'I'M GONNA BE A STAR'로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0일 KBS2 '뮤직뱅크', 11일 MBC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미니 2집 'PAGE TWO' 수록곡 'I'M GONNA BE A STAR'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 곡 'CHEER UP'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것을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된 이번 스페셜 무대에서 공개되는 'I'M GONNA BE A STAR'는 트와이스 오디션 프로그램이던 '식스틴'에서 최초 선보였던 곡으로 트와이스는 물론 팬들에게도 의미가 남다른 노래다. 특히 'I'M GONNA BE A STAR'는 미니 2집 앨범 CD에만 수록된 곡인만큼 팬들에게는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스페셜 무대에는 빠른 쾌유가 우선이라는 판단 아래 최근 다리 부상을 입은 정연을 제외한 8명이 오른다.

한편 지난 4월25일 발표된 'CHEER UP'은 5월 음원차트 일간, 주간, 월간 차트를 모두 휩쓸며 올 상반기 최고 히트곡이라 불려도 손색이 없는 성적을 거뒀다. 미니 2집 'PAGE TWO'는 12만장이 넘는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격차로 올해 걸그룹 음반 판매량 1위를 기록 중이다. 'CHEER UP' 뮤직비디오는 8일 오후 4300만뷰가 넘는 조회수를 보이며 올해 발표된 K-POP 곡 가운데 조회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 KBS2 '뮤직뱅크' 4관왕을 비롯, Mnet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 총 10개의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