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 30주년 애니 ‘도리를 찾아서’ 4종 포스터 공개

입력 2016-06-09 1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픽사 스튜디오가 3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야심작 ‘도리를 찾아서’가 바다 세상 곳곳에 숨어있는 ‘숨은 도리 찾기 4종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디즈니·픽사 스튜디오가 내놓는 올여름의 화제작 ‘도리를 찾아서’는 모태 건망증 ‘도리’가 가족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고 ‘니모’와 ‘말린’이 함께 가족을 찾아 모험을 떠나면서 겪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쳐를 그린 3D 애니메이션.

‘도리를 찾아서’의 주인공은 전편에도 등장했던 긍정적인 마인드를 간직한 사랑스러운 건망증 물고기 ‘도리’이다. 영화는 우연히 가족에 대한 기억을 떠올린 ‘도리’가 친구들과 함께 자신의 고향이라 추정되는 캘리포니아의 바다 생물 연구소로 가면서 벌어지는 유쾌하고 감동적인 모험을 담고 있다. 이런 ‘도리’의 모험을 미리 접해볼 수 있는 특별한 포스터 4종이 전격 공개됐다.

‘숨은 도리 찾기 포스터’는 총 4가지로 커다란 가오리 떼와 같이 있거나, 형형색색의 산호초 틈새 등 아름다운 바닷속 다양하고 신비로운 장소에 숨어있는 ‘도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나를 찾아줘’라는 카피는 포스터 어딘가에 숨어있는 ‘도리’를 발견하는 재미와 함께 모험을 떠날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큰 두 눈을 빠끔히 내민 ‘도리’의 깜찍한 자태는 포스터가 전달하는 또 하나의 귀여움으로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장대하고 다양한 색감을 지닌 신비한 바닷속 세상과 사랑스러운 ‘도리’의 매력만점 모습이 담긴 ‘숨은 도리 찾기 포스터’는 관객들에게 이번 여름 최고의 화제작 ‘도리를 찾아서’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올 여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펙터클한 어드벤처 ‘도리를 찾아서’는 픽사 스튜디오의 30주년 기념 야심작으로 7월 7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