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IA준수), 아시아투어 8개 도시 확정

입력 2016-06-09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수(XIA준수)가 정규4집 'XIGNATURE' 발매 기념 8개 도시 아시아 투어를 확정 지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 발매를 맞아 오는 11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이어 나가는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콘서트가 8개 도시 투어를 확정 지었다. 다섯 번째 아시아 투어를 통해 아시아 전역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고 9일 전했다.

김준수(XIA준수)의 이번 콘서트는 서울에서 시작으로 나고야, 고베, 요코하마 등 일본에서의 9회 공연을 가진다. 이후 광저우, 상해, 홍콩, 태국 등 중화권을 포함 총 8개 도시 15회차의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관계자는 "김준수(XIA준수)의 아시아 투어 소식이 전해지자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그의 공연 추가 요청 문의가 쇄도했고, 이에 7회차였던 일본 투어 중 요코하마에서 2회 앙코르 공연을 추가해 일본에서만 9회 공연을 개최하게 되었다. 현재 김준수(XIA준수)는 아시아 팬들에게 선보일 역대급 무대를 위한 콘서트 연습에 한창이다. 또 한 번 ‘믿고 보는 공연’을 펼칠 그의 공연을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준수(XIA준수)는 11일 저녁 6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in SEOUL' 첫 공연을 가진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