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옵쇼’ 박슬기, 생방 중 예비신랑에 ‘홍차 프러포즈’

입력 2016-06-09 12: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서옵쇼’ 박슬기, 생방 중 예비신랑에 ‘홍차 프러포즈’

박슬기가 KBS 2TV ‘어서옵SHOW’ 생방송에서 예비신랑에게 돌발 프러포즈를 했다.

10일 방송되는 ‘어서옵SHOW’ 6회에서는 재능호스트 세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홍경민X차태현, 박나래, 김소희 셰프의 재능 기부 홈쇼핑 생방송 현장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방송에 앞서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박슬기가 예비신랑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사랑스러운 눈길로 예비신랑을 바라보며 꽃다발을 들고 노래를 부르고 있는 박슬기 뒤로 홍경민과 차태현의 익살스러운 모습도 시선을 끈다.

이는 김종국과 ‘홍차이벤트단’ 차태현·홍경민의 생방송 도중의 모습. 최근 결혼발표를 하며 관심을 집중시킨 박슬기가 예비신랑에게 프러포즈를 하고 싶다며 의뢰한 것. 이에 차태현·홍경민은 흔쾌히 도우미를 자처하며 프러포즈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이후 차태현·홍경민은 박슬기의 예비신랑을 맞이하며 직접 꽃가루를 뿌리는가 하면, 박슬기의 노래에 맞춰 기타연주부터 코러스까지 직접 하며 두 사람을 축복해줬다. 이어 이를 본 김세정은 “갑자기 결혼이 하고 싶네요”라며 부러워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박나래가 무대에 난입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생방송을 준비하고 있던 박나래는 예비신랑을 향해 “너 여기서 뭐해?”라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에 차태현·홍경민은 “이거 막장이야?”라며 당황스러워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10일 금요일 밤 9시 3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