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K리그 최고의 골 세리머니를 뽑아라! 팬 투표 시작

입력 2016-06-09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K리그 최고의 ‘골 세리머니'를 펼친 선수를 팬투표로 선정해 시상하는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 5월 투표가 시작됐다.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은 선수들이 가장 극적인 순간을 팬과 함께 호흡하며 인상적이고 재미있는 세리머니를 펼칠 수 있도록 독려하고, 더불어 팬들은 환희의 순간을 다시 한 번 영상으로 감상하며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2015년부터 새롭게 제정됐다.

5월에 열린 K리그 클래식 최고의 세리머니 후보에는 ▲ 티아고(성남) '전상욱을 위한' 세리머니 ▲ 라자르(포항) '2년만의 K리그 첫골의 감동을 표현한' 세리머니 ▲ 김병오(수원FC) '지휘자' 세리머니 ▲ 오스마르(서울) '나의 신부, 나의 아들을 위한' 세리머니 등 총 4명이 올랐다.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 팬투표는 6월 9일부터 6월 11일 자정까지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진행된다. 투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며,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에 선정된 선수에게는 상패와 함께 ‘신라스테이’에서 후원하는 숙박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SHILLA STAY 골 세리머니상’을 후원하는 'SHILLA STAY'는 호텔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로 신라스테이 제주, 서대문, 역삼, 동탄, 울산, 마포, 광화문, 구로에 선보였으며, 7월에는 천안에도 오픈할 예정이다.

*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 5월 팬투표 바로가기 → http://me2.do/F5xkI0xi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