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 갓팁’ 박경X은하, 뻔뻔이 대처법 대공개

입력 2016-06-09 2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블락비 박경과 여자친구 은하가 10일 오전 11시 MBC MBigTV ‘오마이 갓팁’에서 여덟 번째 팁을 전수한다.

블락비 박경과 여자친구 은하가 두 번째 커플로 나선 ‘오마이 갓팁’은 ‘오~마이 갓!’ 을 외치는 고민과 갈등 속에서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전하며 매주 선보이고 있는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10일 선보일 팁은 '빌린 것 꿀꺽하는 뻔뻔이 대처법'과 관련돼 있다. 빌려간 물건을 온갖 핑계로 되돌려주지 않는 뻔뻔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빌려갈 땐 간곡히 부탁했다가 돌려줄 때 태도 돌변,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을 법한 다양한 유형의 인간들을 이야기한다.

은하는 물건을 빌려갈 때 빌린 사람과 날짜가 드러나게 사진을 찍어두는 일명 포토 차용증이라는 새로운 팁을 소개한다. 그래도 물건을 돌려주지 않고 잠수 타는 박경에게 섬뜩한 공포를 맛보게 하고 칼을 가는듯 한 맺힌 눈빛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경은 실제로 “비타민 한 알이라도 말없이 가져가면 용서못한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정작 돌려받을 때가 되면 빌려준 사실조차 잊어버린다고 말하는 허당스러움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킬 ‘오마이 갓팁’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주 1회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 MBig TV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