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보이즈, K리그 클래식 수원FC VS 서울 애국가 제창

입력 2016-06-10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2016 K리그 클래식’ 수원FC VS 서울 경기에서 애국가 제창과 축하공연을 갖는다.

로드보이즈는 오는 12일(일) 오후 7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2016 K리그 클래식’ 수원FC VS&n bsp;서울 경기에서 애국가 제창을 비롯 축하무대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지난 3일 한국 U18 대표팀과 잉글랜드 친선전에도 초청돼 축하공연을 한 바 있는 로드보이즈는 이번 수원FC VS 서울 경기에서는 축하공연뿐만 아니라 애국가 제창에도 나설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5월 20일(금) 정오 공개한 새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중인 의 로드보이즈는 대표팀 친선전과 K리그 등 큰 경기의 무대에 잇따른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각종 음악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로드보이즈는 “국가대표팀 친선 전에 이어 다시 한 번 이렇게 큰 경기에 저희를 초대해주셔서 정말 영광이다. 선수들과 경기장을 찾아주신 많은 축구 팬 분들께 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공연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6 K리그 클래식’ 수원FC VS 서울 경기에서 애국가 제창과 축하무대를 갖는 그룹 로드보이즈는 오늘(1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와 12일(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코코넛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