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또 현실 로맨스…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 스틸 공개

입력 2016-06-10 1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실적인 남녀의 사랑과 이별로 달콤씁쓸한 로맨스를 전할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이 영화의 감성을 가득 담고 있는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별은 했지만 헤어지지 못하는 두 남녀의 웃픈 로맨스를 그린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이 영화 속 현실적 사랑 이야기를 예고하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남녀의 섬세한 감정이 전해져 관람 욕구를 자극시킨다.

‘우리 연애의 이력’은 화려한 재기를 꿈꾸는 여배우 ‘우연이’(전혜빈)와 영화감독을 꿈꾸는 만년 조연출 ‘오선재’(신민철), 두 남녀를 통해 사랑과 이별의 의미를 다시금 생각하게 하는 로맨스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중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서로를 바라보는 두 남녀 주인공 전혜빈과 신민철의 모습이다. 각각의 시선이 느껴지는 이 스틸은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갈등하는 영화 속 두 남녀 주인공의 복잡한 감정을 느끼게 하며 이들이 만들어 낼 스토리를 궁금하게 한다.


또한 최근 화제 속에 방영 중인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전혜빈이 소주 팩을 손에 쥐고 멍하니 누워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드라마 속 완벽한 그녀 ‘예쁜 오해영’ 모습과는 전혀 다른 ‘우연이’ 전혜빈의 엉뚱한 매력을 발산시키며 눈길을 끈다. 여기에 어두운 밤 가게의 조명 불빛 아래에서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는 로맨틱 키스신 스틸까지 더해져 영화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이처럼 또 한편의 현실 로맨스 탄생을 예고하는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영화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우리 연애의 이력’은 오는 6월 30일 극장가를 찾아온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