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우결’ 조세호♥차오루, 남창희 앞에서도 애정행각

입력 2016-06-10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결’ 조세호♥차오루, 남창희 앞에서도 애정행각

‘우리 결혼했어요’ 조세호-차오루 커플이 남창희 앞에서도 굴하지 않고 대놓고 애정행각을 벌인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1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조세호-차오루의 집에 역습한 남창희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세호-차오루의 새 보금자리에 남창희가 기습 방문을 할 예정. 남창희의 깜짝 등장에 세 사람 사이에서는 묘한 기운이 감돌았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조세호-차오루 앞에서 한껏 굴욕을 당하는 남창희의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조세호-차오루는 남창희의 집 점거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핑크빛 모드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조세호는 “차오루를 만난 게 은혜를 받은 거지”, “루루가 옆에 있어 즐거웠어요”라며 차오루를 향해 느끼한 발언을 하는가 하면, 떨어지기 싫어 꼭 붙어 있는 모습 등으로 남창희의 울분을 자극했다고.

또한 조세호는 하루 동안 차오루와 함께했던 느낌을 고백했고, 이에 차오루는 “나 느끼한 거 좋아요, 또”라고 답하며 남창희에게 ‘커플 공격’을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남창희 앞에서도 굴하지 않았던 ‘차오차오’ 커플의 애정행각은 오는 1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