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신2’ 김소희 “춤신춤왕 정진운, 아직도 내 머리 속에”

입력 2016-06-10 15: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음악의신2’ 김소희 “춤신춤왕 정진운, 아직도 내 머리 속에”

Mnet ‘음악의 신2’ 출신 김소희의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김소희는 해맑은 미소 뒤에 숨겨둔 카리스마를 마음껏 공개하며 스크린에서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한 김소희는 “검정 재킷을 걸친 스타일은 평소 제가 좋아하는 패션과 비슷하다. 걸크러시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고 전했다.

이어 Mnet ‘음악의 신 2’에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소희는 “‘음악의 신 2’는 상황만 주어질 뿐, 거의 애드리브로 진행되기 때문에 모든 촬영이 즐겁고 기억에 남는다. 그중 2AM 정진운 선배님과 함께했던 촬영은 잊을 수 없다. 선배님의 연기 실력에 감탄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소희는 “학창시절, 남학생들에게도 인기가 없었는데 지금은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있어 감사하다. 새벽 늦게 촬영이 마쳐도 기다려주시는 고마운 분들이다”며 감사 인사를 건넸다.

또한 “배우 강하늘처럼 일을 열심히 하면서 성격도 좋은 분이 제 이상형이다. 실제로 뵙고 싶다”며 수줍게 이상형을 밝혔다.

앞으로 활동 계획에 대해 묻자 “저는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 30~40% 정도 데뷔 준비가 됐다. 빠르게 발전해서 좋은 앨범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bnt



뉴스스탠드